카테고리 없음

녹색 에너지를 사용하여 일상생활에 도움

나루터테크닉 2020. 6. 2. 18:32


녹색 에너지를 사용하여 일상생활에 도움



여러분은 사람들이 녹색 에너지 기술에 대해 말하는 것을 들었을지도 모르고, 여러분은 그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확신하지 못했을지도 모른다.


만약 여러분이 어디에서 더 푸르고, 더 환경적으로 의식적인 삶을 살기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면, 여러분은 이 기사를 읽어야만 한다.


녹색 에너지를 여러분의 집에 가져오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전기 사용량만 줄이면 에너지 사용량을 줄일 수 있다.


어플라이언스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플러그를 뽑으십시오.


사용이 끝나면 전등, 텔레비전 및 기타 작은 가전제품의 전원을 끄십시오.


이 간단한 작은 제안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태양열 온수기는 좋은 선택사항이며, 당신의 집에 있는 모든 물을 가열하는 데 드는 비용을 현저하게 줄일 수 있다.


천연가스나 전기로 물을 데우는 것은 그다지 효율적이지 않지만, 태양에너지로 물은 태양에너지를 흡수하고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한다.


이러한 업그레이드에는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지만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자격도 있다.




사용할 태양광을 모으는 태양광 패널은 집에 설치하기 쉽다.


하지만 이 일을 하기 전에 먼저 몇 가지 생각을 해봐야 한다.


당신의 집이 전형적으로 햇빛을 얼마나 받는지 생각해 보라.


태양이 자주 비치지 않는 곳, 또는 그늘진 곳에 산다면 태양열 발전으로 인한 혜택은 그리 많지 않을 것이다.




너 농장 가지고 있니? 농장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 자신의 사유지에 에너지 터빈을 설치하거나, 그러한 목적으로 공익 회사에 토지를 임대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 설치는 공간을 거의 차지하지 않으면서 에너지를 제공할 것이고 그것은 여러분과 아마도 여러분의 이웃들에게 에너지를 제공할 것이다.




고로의 필터를 매년 1회 청소 또는 교체하고, 월 1회 청소하여 청소할 필요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온풍기 레지스터에 필터를 추가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이것은 이물질이 난방 도관을 막아서 작동 불능이 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태양 에너지는 적은 비용으로 물을 데울 수 있다.


태양열 온수기를 생각해 보십시오.


열을 직간접적으로 순환시키는 시스템이 있다.


겨울 동안 파이프가 얼지 않을까 걱정된다면 간접적인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공기 흐름은 폭풍 창과 문이 있는 가정에서 가장 잘 조절된다.


폭풍우 문과 창문은 많은 찬 공기가 들어오는 것을 막는다.


문과 창문에 난입한 가정에서는 에너지 효율이 45% 높아져 전기료를 많이 절약할 수 있다.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고 녹색으로 변하는 쉬운 방법은 옷을 따뜻하게 입는 것이다.


단순히 스웨터를 입음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가열된 온도를 2도에서 4도 정도 개선할 수 있다.


실내복은 가볍게 입을 필요가 없으니, 스웨터를 입어라!



가능하면 전자 메일을 통해 통신할 수 있도록 선택하십시오.


즉, 가능한 한 종이 없이 가라는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통신하고 전기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요금도 낮출 것이다.


보시다시피, 종이를 사용하지 않는 것은 많은 면에서 환경에 도움이 된다.




에너지 효율적인 목표를 위한 주의사항을 작성하고 공공요금 고지서를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소비하는 에너지를 더 많이 의식할 때 당신은 당신의 삶의 모든 영역에서 비용을 줄이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물과 전력 소비를 줄이기 위한 노력을 할 수 있고, 그것은 습관이 될 것 같다.




보일러를 교체하면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다.


오래된 보일러는 사람들이 그것을 만들 때 환경에 대해 걱정하지 않았기 때문에 새로운 보일러만큼 에너지 효율이 높지 않다.


그들은 건강에 좋은 이산화탄소를 적게 생산할 뿐만 아니라 에너지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




가정에서는 에너지 스타 등급의 가전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이 등급은 교체하는 것과 같은 표준 가전 제품보다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도록 보장된 에너지 효율 가전 제품에만 부여된다.


냉장고와 냉동기의 경우 등급은 에너지 사용량 20% 감소, 식기세척기의 경우 에너지 사용량 40% 감소, 세탁기의 경우 에너지 사용량 최소 50% 감소!



이제 여러분이 정확히 녹색 에너지가 무엇인지 알게 되었으니, 바라건대 여러분은 이러한 생각들 중 일부를 집에 통합할 준비가 되었기를 바란다.


여기서 제공되는 팁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환경 친화적인 녹색 에너지의 사용은 모든 사람이 사용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