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명과 그 불쾌한 증상 대처

나루터테크닉 2020. 6. 2. 18:32


이명과 그 불쾌한 증상 대처



많은 개인들은 이명이 만들어내는 울림이 다루기 어렵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좌절스럽다는 것을 나타낸다.


다행히도, 여러분이 이 답답한 상황에 대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실행할 수 있는 전략들이 있다.


다음 기사는 당신의 이명을 통제하고 그것이 당신의 삶에 간섭하는 것을 막는 방법에 대한 매우 실용적이고 효과적인 제안을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의사가 당신에게 당신의 이명을 치료할 수 없다고 말한다면, 다른 의사를 불러와라.


어떤 의사들은 다른 의사들보다 이명 치료법에 더 익숙하다.




요가나 명상으로부터의 휴식은 이명에 효과적인 치료법이 될 수 있다.


때때로, 이명 증상은 사람이 너무 많은 스트레스나 걱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악화된다.


요가와 다른 이완 운동은 혈압을 낮추고 이명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귀를 닦도록 해, 이것은 이명과 관련된 몇몇 증상들을 완화시키기 위한 좋은 시작이야.


왁스는 이명을 악화시킬 수 있다.


귀의 면봉을 사용하면 귀의 북에 왁스를 압축할 수 있어 이명을 줄일 수 있다.




이명 플레어 업을 방지하기 위해 시끄러운 기계나 다른 소음 발생원 주변에서 보내는 시간을 제한하십시오.


매우 큰 소음에 귀를 자주 노출시키는 것은 영구적인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이명, 그 집요하고 짜증나는 울리는 소리는 그러한 세포 손상의 결과물이다.




이명증은 오직 당신만이 들을 수 있는 귀에서 끊임없이 소음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더 심한 경우는 쇠약해질 수 있다.


잠들기 힘들면 TV를 켜고 잠드는 데 도움이 되는 음악을 들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명 증상에 대해 화가 난다면 약간의 명상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명상은 육체적, 정신적 스트레스를 모두 감소시킨다.


만약 이완 기술이 당신의 상태를 개선시키지 못한다면, 이명에 대한 다른 치료법을 시도해보라.


이 기술은 당신의 증상을 어느 정도 완화시켜 줄 수 있고 편안한 밤의 수면을 촉진시킬 수 있다.




식단을 바꿔라.


몇몇 이명 환자들은 그들이 먹는 음식의 변화를 시행함으로써 안도감을 찾는다.


많은 사람들은 카페인 섭취를 줄이거나 B12와 같은 보충제를 먹는 것을 제안한다.


한 번에 한 가지씩 변경하여 개선사항이 발생할 때 변경의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하십시오.




큰 소리로 설정된 것은 듣지 말아야 한다.


음악을 풀 볼륨으로 듣는 것은 유행할 수도 있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청력에 장기적으로 심각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것은 퇴보하는 모든 이명 증상들을 복잡하게 만들 수 있고, 심지어 당신이 영구적으로 청력 장애를 겪게 할 수도 있다.


과도한 소음 수준을 가진 활동에 참여할 때는 항상 귀마개를 휴대하고, 사용하는 청취 장치에서 볼륨을 적절한 수준으로 유지하십시오.




다른 이명환자와 대화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봐.


조언과 동정을 제공하는 강력한 지원 네트워크는 당신이 이명 문제를 다루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들 수 있다.


당신만이 이 상태로 고통 받는 것이 아니며, 여러분 모두는 더 나은 대처와 삶의 질을 가능하게 하는 개인적인 경험과 아이디어를 교환함으로써 서로를 도울 수 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중요하다.


피곤하고 지치지 않도록 하라.


증상은 스트레스 증가, 혈압 상승, 탈진 등으로 악화되기 때문에 제시간에 잠자리에 들고 휴식을 취하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이명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집에서 정신을 집중해라.


에어컨을 켜야 하는데 선풍기 부분과 난방 시스템만 켜서 항상 배경에서 소리가 조금 나.


덜 강렬한 선택을 위해, 여러분은 집 전체에 더 작은 선풍기를 놓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흐르는 물의 편안한 소리를 즐길 수 있도록 작은 테이블 상판 분수를 구입하기도 한다.


기분 좋게 산만한 소리로 집을 채움으로써, 여러분의 마음은 이명 이외의 다른 것에 집중할 수 있다.


그러면 집을 비울 때 귀에서 울리는 소리만 걱정하면 될 텐데, 그렇다면, 어쨌든 별로 귀찮지 않을 정도로 바쁘겠지.




이명증은 다소 성가신 질환이다.


그들 중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용 가능한 모든 치료법과 안도감을 찾는 방법을 모르고 있다.


위 기사의 조언을 적용하면 이명 대처가 쉬워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