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그리너 정원사: 최고의 정원 가꾸기 팁과 아이디어

나루터테크닉 2020. 6. 2. 18:33


그리너 정원사: 최고의 정원 가꾸기 팁과 아이디어



많은 사람들이 그들만의 유기농 정원을 가꾸기를 원하지만,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을 소홀히 한다.


그것의 복잡성과 정원 가꾸기에 익숙하지 않은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위압적이고 심지어 위협적이다.


아래 기사의 쉬운 요령과 간단한 팁을 읽으면 그것이 발목을 잡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정원 가꾸기 활동에 대한 새로운 열정을 발견할 수 있다.




점토토에 삽을 사용하는 것은 일이 많을 뿐더러, 점토가 단단할 뿐만 아니라 삽에 들러붙어 두 배나 다루기 어렵게 만든다.


차나 바닥 왁스의 가벼운 외투를 깨끗한 천으로 표면 위에 문지르고 표면에 버프를 칠하여 진흙 흙에서 삽을 사용하는 힘든 일을 빼내라.


왁스는 녹슬지 않게 하고, 삽은 아주 쉽게 흙을 베어버릴 것이다.




식물을 고를 때는 수확량이 많은 식물을 골라라.


대부분의 경우 냉간 내성 또는 질병에 내성이 있는 하이브리드는 더 전통적인 품종에 비해 수확량이 더 높을 것이다.




달팽이 감염되기 쉬운 다년생 식물들을 심지 말라.


식물은 민달팽이와 달팽이에 의해 하룻밤 사이에 완전히 파괴될 수 있다.


그들은 잎이 얇고 매끄럽고 연한 다년생, 특히 어린 식물의 다년생들을 즐기는 경향이 있다.


민달팽이와 달팽이는 특히 맛이 없거나 잎이 질기고 털이 많은 몇몇 다년생들을 내버려 둘 것이다.


캄파눌라나 후세라와 같이 적응하지 못하는 다년생들을 고르는 것은 그들이 먹히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정원에 건강한 토양이 있으면 식물이 해충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더 건강한 식물은 더 강하며, 이것은 여러분이 식물을 해칠 수 있는 병과 벌레에 더 저항적이 되도록 여러분이 자라도록 도울 수 있다.


화학물질이 적은 고품질 토양이 관건이다.


정원을 가꾸는 계획을 세울 때 가장 먼저 생각해야 할 사항이다.




울타리와 벽을 기어오르는 식물로 덮어라.


그것들은 보기 흉한 울타리나 벽을 덮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종종, 그들은 한 계절에 눈에 거슬리는 것을 덮을 만큼 자랄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이미 자라난 나무와 관목을 통해 자랄 수도 있고, 식물을 덮도록 훈련시킬 수도 있다.


많은 등산객들은 지지대에 부착되어야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돌돌 도는 힘줄과 줄기를 통해 그들 자신의 부착물을 돌본다.


위스테리아, 자스민, 꿀꿀, 클리어티스와 몇몇 장미 품종은 등반가들에게 좋은 선택이다.




당신의 씨앗을 어두운 환경에 담가 준비하라.


3~4개의 씨앗을 채취하여 작은 항아리나 용기에 담아 물로 덮는다.


이것은 당신의 씨앗이 성장 과정에서 건강한 출발을 하게 할 것이다.


그 어린 식물들은 더 잘 살아남을 것이고, 성숙해 질 것이다.




만약 검사 결과 당신의 토양이 매우 알칼리성인 것으로 판명되면, 당신은 사용한 커피 가루와 먼지를 섞을 수 있다.


커피 찌꺼기는 산을 흙 속에 다시 넣는 아주 저렴한 방법이다.


토양에서 과도한 알칼리성을 제거할 수 있을 때, 그것은 여러분이 자라고 있는 것을 훨씬 더 건강하게 만든다.


이것은 여러분의 채소가 더 맛있을 것이고, 여러분의 꽃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활기차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여러분의 풍경에 저성장 식물이 포함되어 있다면, 여러분은 정원 가꾸기를 위해 특별히 고안된 무릎 보호대 세트에 투자해야 한다.


당신은 결국 무릎을 꿇고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고, 이것은 하루가 끝날 때쯤 많은 고통을 유발할 수 있다.


정원 가꾸기에 좋은 무릎 패드가 있어 정원에서 더욱 편안할 수 있다.




당신이 이 유익한 기사의 요령, 조언, 팁을 고수할 때, 유기농 정원 가꾸기에 대해 느끼는 어떤 두려움도 사라져야 한다.


여기서 읽은 정보를 정원 가꾸기 전략에 추가하여 매일 즐길 수 있는 놀라운 오아시스를 만들어 보십시오!